본문 바로가기

잡담

"손가락"으로 폐암 진단하는 방법 (자가진단)

 

네이처스웨이 키즈 비타구미 칼슘 & 비타민D, 70개입, 1개 />

양손가락을 이용한 간단한 폐질환을 알아보는 방법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100매, 10팩

           확인해보셧나요?  손톱사이에 "다이아몬드"모양으로 틈이 생기면 "정상" 이라고 합니다!

 

           저는 다행히 틈이 있습니다 ㅎㅎ 

 

            혹시나 틈이 안생기시면 가까운 의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제생각이지만 100% 확실한것보단 틈이 생기지 않는다면 폐질환 이 있을 확률이 많다는거지

          100%라고 생각은 안듭니다! 

          어라?? 난 틈이 안보이네 하신다고 큰걱정은 금물 

 

        그림처럼 2가지 방법이있습니다

        첫번째는 위 내용과 같고

        두번째는 2번째그림과 같이 확인 하는 방법도있네요

 

 

          영국 암연구소에서 내놓은 손가락 으로 폐질환 자가진단 하는법 이었습니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차 를 운전하면 일어나는일  (0) 2020.02.17
나의 "반려견"을 소개합니다  (0) 202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