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S에서 이슈가된 "아프리모향수" 솔직후기

SNS 혹은 유튜브 에서 한번쯤은 봤을듯한 광고영상아니 나는 정말 지겹게 봤다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라고 해서 광고면에서는 호기심이 생겨 광고도 끝까지 봤을정도이니평소 "향수"를 뿌리는 습관이어서 향수가 제법좀 있는편이다향수의매력이라면 무엇보다 내자신에게서 좋은향이 난다는거타인에게 좋은인상을 남길수 있는것같다시각적인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후각적으로 상대방에게 좋은향 냄새가난다면 분명 호감도는 올라간다고 생각된다상대방이 나에게 "너한테 좋은냄새나 & 너냄새는 항상 좋아 "이런말을 들을때 자신도 기분이좋은건 당연한다

                                    광고를 너무나 봐서 그런지 호기심이 생겨 바로 급주문을 했다

                                     

                                    물건을 받고 바로 시향 을 했는데..............................

 

                                    광고에서처럼 " 와 진짜 좋다?" 까진 아니었다 개인마다 

 

                                    성향이 있으니 아니 원래 향수는 2~3일정도의 진정이 필요하다

 

                                    배송으로인한 흔들림 등으로 향수원액의향이 흐트러진 향이

 

                                    날수 있기 떄문에 향수 를 많이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이해가 가실거다

 

                                    2일정도 지나서 다시 시향을 해보았다! 처음보단 확실히

 

                                    향 이 가벼워진 느낌이랄까 

 

                                    오늘은 "아프리모향수"를 뿌리고 밖에 나가보았다

 

                                    평소보다 조금더 향수 를 뿌리고 지인들을 만나보고

 

                                    반응을 살펴 보았다! 

 

&아프리모 오리지널 옴므 오드퍼퓸, 50mlnbsp;                                   5분정도 지난후 친구한넘이 "너 샤워하고왔냐?? "

 

                                    ㅋㅋㅋㅋ 샤워는 매일하는데 이 질문은 몬지???

 

                                    첫친구의 반응이었다  그리고 30분쯤 지낫을때 

 

                                    친구한넘이 더왔다  술을 마시면서 

 

                                    평소보다 움직임을 그친구에게 해보았다 

 

                                    친구반응이나왔다 " 향수 모냐 뿌린거??" ㅋㅋㅋㅋ

 

                                    나름 반응이 오니 좀신기는 했다 

 

 

아프리모 페로몬 오리지널 여자 향수, 50ml

                                아직 애인이없는관계로 이성들에게 확인할방법은 크게 없었지만

 

                                광고에서처럼 모르는사람이 향수 물어보고 할정도는 없었다 

 

                                사이즈는 50m 이고  향수병이미지는 솔직히 고급스럽지는 않고

 

                                그냥 평소에 무난하게 뿌리고 다녀도 될 정도의 향수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