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이밍PC조립 후기

요즘 즐겨하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 게임

 

을 위해 5년 만에 PC를 교체했다!

 

전 PC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사양이었지만 

 

요즘 게임들 보면 고퀄리티 한 그래픽이다 보니 상옵 이상의 플레이를 즐기고 싶었다

 

언제나 용산전자상가를 가면 나는 기분이 좋아지더라 ㅎㅎ

 

교체 전 인터넷에서 요 기저귀 깨알 정보 수집 후 원하는 PC 사양 조립 완료 

 

조립 PC를 들고 집에 오는 길 혹시 충격 주진 않을까? 하고 안전벨트 도 해주고

조심스럽게 운전하였다 ㅎㅎ 이 날따라 집에 가는 길이 왜 그리도 멀게만 느껴지는지 

그리고 차는 또 왜 이렇게 막혀 ㅎㅎ

 

 

짜잔~ 집에서 설치 후 불을 끄고 찰칵~

예쁜 RGB가 색깔을 변해가며 빛을 내고 있다 ㅎㅎ

 

 

게임 설치하는 모습 ㅎㅎ

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 설치하는데만 1 시간 넘게 걸렸다 ㅠ.ㅠ

 

와우~ PC를 바꾸고 치킨을 먹었다 ㅎㅎㅎ 

PC를 바꾸니 실력 또한 향상된 것 같은 느낌이다! ㅎㅎ

 

 

이번엔 "오버워치"  풀옵션으로 즐기니 눈이 정말 즐겁다 ㅎㅎ

역시 돈값을 하네 해~~

 

 

용산나라 가성비 짱 조립 컴퓨터 본체 사무용(A형B형) 게임용(C형D형) 메이플 던파 롤 피파4 서든, C형(게임용), 기본형

본체 밑을 보니 너무 허전한 것 같아서 피겨를 하나 넣어보았다 ㅎㅎ

 

햐~~ 더 이쁜데 ㅎㅎ

 

 

PC 사양을 소개하자면 요즘 핫한 라이젠 3세대 3600 CPU로 하였고

그래픽카드 또한 유튜브 영상 보면서 비교 영상을 본 결과 "RTX2070 슈퍼"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현존 게임들을 상옵 이상으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가성비 PC를 보자면 좀 더 저렴한 것도 많았지만 

전에 쓰던 PC도 가성비면에서는 전혀 떨어지지 않는 사양인지라

 

제대로 업그레이드해보고 싶었다! 결론은 대만족이다 ㅎㅎ

취미생활인 게임이 더욱더 즐거워져서 기쁘다! 

 

탐사 황사마스크 KF94, 고리형 아동용, 실속형, 20개입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100매, 10팩